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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제휴 마케팅 부업 가입 방법과 승인 조건 : 어필리에이트(Affiliate), 아마존 어소이세이트 1편

Knowledge/아마존닷컴

by 토마토민 2020. 12. 29. 0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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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로 하는 부업은 꽤나 핫한 토픽이다. 구글 검색만 해도 블로그로 부업, 블로그로 수입 창출이라는 검색량이 어마어마하다.

하지만 구글의 애드센스나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는 보통의 블로거들에게 큰 수입을 기대하기 어렵다. 하지만 애드센스, 애드포스트는 나만의 콘텐츠와 플랫폼을 이용한 수익 창출에 있어서 빙산의 일각이다. 우리는 정글. 숲을. 기어서. 가자. 아니, 정글 숲을 헤치고 주위를 둘러봐야 한다.

 

 

안타깝게도 네이버 블로그는 승인이 거절되는 듯 하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아마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본인의 웹사이트와 친구들 사이에 영향력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국에서처럼 무료 제품을 받고 후기를 쓰는 형태는 아니고,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물품의 링크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블로그의 구독자가 그 링크를 클릭해서 처음 클릭 후 바로 구입을 하거나, 장바구니에 넣어 놓은 후 89일 이내에 물품을 구매를 하는 경우 최대 제품 판매 가격의 12% 까지의 Fee를 수익으로 받을 수 있다. 과대광고가 아닌 본인이 써보고 정말 마음에 든 제품이 있어서 그 팁을 공유하는 거라면 구독자도 좋고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다.

 

 

 

안타깝게도 한국어 번역이 없으므로 영어나 다른 제공되는 언어가 불편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구글 크롬 자동번역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페이지를 보면 한국어로 번역된 버전을 볼 수 있다.

관련된 지난 글은 여기에 LInk되어 있습니다.

tomatomin.tistory.com/3

 


가입 조건

가입 조건은 비교적 간단하다. 처음 가입을 한 후에 첫 180일 이내에 3개 이상의 상품 판매가 링크를 통해 이루어지는 경우 아마존이 승인 절차를 시작한다. 리뷰를 통해서 제공한 웹사이트가 Original content가 있는지, 그리고 적어도 10개의 지속된 트래픽이 발생되는 포스트가 있는지 그리고 지난 몇 개월간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지, 마지막으로 전체 공개 상태인지를 기본적으로 확인한 후 승인을 내려준다. 물론 성적이거나 폭력적인 콘텐츠가 있는 웹사이트는 철저하게 배제된다. 추가> 아마존의 정책에 반하는 글이 올라온 블로그도 승인이 거절된다.

(출처 : partnernet.amazon.de/help/node/topic/G8TW5AE9XL2VX9VM/ref=amb_link_9fkVEMWgQzWXMB3ogXgq_g_6?pf_rd_p=f50a87e8-f126-41dc-95d2-71a8abbec2c5 )

 


가입 방법

링크 >> partnernet.amazon.de/

 

Amazon.de Associates Central

1. Anmelden Schließe Dich Tausenden von Creatorn, Publishern und Bloggern an, die mit dem PartnerNet-Programm von Amazon Geld verdienen. 2. Empfehlen Teile Millionen von Produkte mit Deinem Publikum. Wir bieten maßgeschneiderte Link-Tools für große Pub

partnernet.amazon.de


 

 

이 링크를 따라 들어간 후 우측 상단에 있는 Sign in을 클릭한다.

 

 

 


 

기존 아마존 어카운트가 있다면 로그인을 하고 아니라면 새로 가입을 해준다.

 

 


로그인을 하면 이 메일 주소가 파트너 프로그램에 연결이 됐는지 확인을 하고 아니라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뜬다.

"Machen Sie Jetzt kostenlos mit" 무료로 가입하세요를 클릭한다.

 

 

그 이후에는 4가지 단계를 거쳐야 한다. 첫 번째 Kontoinformation(Account information)에서는 주소지를 선택하면 되고 주소지가 메인 연락 포인트인지 확인하고 미국에서 세납의 의무가 없다면 No를 클릭한다.

 

 

 

 

 


다음 단계에서는 파트너 프로그램 링크들을 홍보할 웹사이트 주소를 넣는다. 앞서 말했듯이 이 웹사이트는 본인의 고유한 웹사이트여야 한다. 만약 페이스북의 팬 페이지나 인스타 페이지 같은 경우는 본인 www.facebook.com이 아닌 본인 페이지로 바로 랜딩 할 수 있게 정확한 주소를 제공해야 한다.  나는 tstory에 오타가 나서 tistory로 나중에 설정으로 바꿨다. tstory인 줄... :)

 

 


다음 단계가 살짝 복잡하지만 천천히 따라 하면 쉽다.

1. ID :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숫자와 영문으로 된 아이디를 고른다. 다만 html에 본인의 아이디가 포함될 수 있으니 이름 공개가 불편한 분들은 조금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가입 후 추가로 Tracking ID를 넣을 수 있으니 한 번 망했다고 다시 시작할 필요는 없다.

2. 웹사이트 주소는 이전에 입력함.

3. 본인의 블로그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작성한다.

4. 어떤 제품군들이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주제와 잘 어울리는지 고른다. 초이스는 무작위 선택이니 독자 분들께 잘 맞는 걸 골라주세요.

5. 어떤 제품군에 있는 아마존 상품들을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올릴 건지 고른다.

 

 

 


그다음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담는다.

1. 어떻게 블로그로 트래픽을 유발하나요? 

2. 어떻게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나요?

3. 어떻게 링크들을 연결할 건가요?

4. 얼마나 많은 유닉 customer가 사이트를 방문하나요?

5.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

6. 어떻게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됐나요?

 

 

 

 

 

 

 

 

 

 

 

 

 

 

 

 

그리고 Finish를 누르면 수익이 창출됐을 시 25유로 이상 은행으로 받을 건지 아마존 쿠폰으로 받을 건지 설정하면 끝이 나는데 나는 어차피 작은 돈이고 아마존에서 대부분의 쇼핑을 하기 때문에 쿠폰으로 받기를 선택했다.

 

이렇게 되면 기본 세팅은 끝이 난다. 

180일 이내에 3개의 상품이 링크를 통해 판매되지 않으면 승인 조차 떨어지지 않으므로 그 점을 유의해서 초반에는 지속적인 광고 노출이 필요하다. 하지만 인플루언서들의 출처를 밝히지 않은 과대 광고로 한동안 민심이 흉흉 했었다.

광고라면 광고라고 명확히 밝히고 소비자들이 비판적인 사고를 할 수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이다. 나도 리테일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조금 더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생기고 있다.

같은 금액의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하나라도 더 체크하고 구매하는 미래의 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이 점을 참고해서 여러분의 부수익이 조금씩이라도 생길 수 있길 바랍니다.

가입이 끝난 이후 어떻게 파트너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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